유용한 정보/생활정보

디아블로4 드디어 출시? 출시일, 사전등록은 어떻게?

GO! 2022. 6. 15. 23:49

디아블로4 드디어 출시? 출시일, 사전등록은 어떻게?

디아블로 4 출시에 관한 정보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디아블로 4의 출시예정일은 23년도로 정해졌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블리자드에서 내놓은 디아블로 이모탈이 3년 동안이나 사전예약을 받다가 올해 드디어 출시가 되었었죠. 디아블로 4는 디아블로의 향수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정말 오랫동안 고대했던 게임입니다. 저 또한 정말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디아블로4 출시일?

디아블로 4는 블리자드에서 준비하고 있는 오버워치 2와 함께 발표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었습니다. 블리자드는 최근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2023년에 디아블로 4를 출시할 것이라고 예고를 했습니다. 사실 작년 11월쯤 블리자드에서 실적 발표를 하면서 기존에 22년도 출시 예정이었던 디아블로 4를 23년으로 미룬 바 있었습니다. 오버워치도 디아블로만큼의 대작이었던 만큼 블리자드에서는 아주 바쁘게 움직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아블로 4는 일단 전작이었던 디아블로 3과 마찬가지로 PC버전과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엑스박스 버전으로 출시될 확률이 높습니다. 닌텐도를 가지고 있는 유저들이라면 다소 실망스러울 소식일 수도 있지만, 아직 출시 예정이기 때문에 벌써 실망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블리자드를 인수하면서 플레이스테이션을 출시 항목에서 제외할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었는데, 플스 버전도 출시가 될 것으로 유력합니다. 

최근에 모바일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이 출시되었지만, 디아블로를 플레이했고 추억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만족시키지는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디아블로 4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증폭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2023년에는 디아블로 4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아블로4 사전등록?

디아블로 4가 곧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있어서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클래스인 도적도 추가될 예정이라 기대가 되는데요. 아마 전작이었던 디아블로 3의 악마사냥꾼, 디아블로 2의 어쌔씬과 비슷한 포지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디아블로 4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은 다음과 같이 진행이 됩니다. 



1) 디아블로 4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사전등록 페이지 클릭 

https://diablo4.blizzard.com/ko-kr/

 

디아블로® IV

디아블로 서사시의 새로운 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다시 어둠으로 돌아오십시오.

diablo4.blizzard.com

2) 디아블로 4 사전등록을 선택 후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 



3) 디아블로 4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플랫폼을 선택 

4) 디아블로 4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 완료. 

디아블로 4 베타 테스트 일정은 정확히 나오지 않았지만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베타 테스트 참여방법에 대한 안내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4 베타테스터 모집이 시작된 것으로 보아서는 2~3달 이내로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 광고수익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이번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블로그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도움 한번 부탁드립니다! 질 좋은 콘텐츠로 여려분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