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생활정보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강추! 발볼 넓은 뉴발란스 530

GO! 2022. 6. 1. 23:45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강추! 발볼 넓은 뉴발란스 530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발볼 넓은

발 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로 쓰기도 좋고 발볼 넓은 사람이 신기 좋은 뉴발란스 530 모델을 추천합니다. 하루 종일 서 있는 직업이나 자주 걸어야 하는 직업이신 분들은 항상 어떤 신발을 사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발 편한 남자 운동화 브랜드를 찾아보던 중 아식스와 뉴발란스가 편하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고, 두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서 신어본 후 최종적으로 뉴발란스 530 모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발볼 넓은 뉴발란스 530 가격?

발 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로 추천드리는 뉴발란스 530 제품의 정식 발매 가격은 99,000원입니다. 저는 대구에 위치한 아웃렛에서 ABC마트와 뉴발란스 매장을 모두 가보았는데, 색상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주황색 모델이었고, 구매금액은 79,000원이었습니다. 

회색이 좀 더 이쁘긴 하였지만, 아무래도 인기 색상이다 보니 가격이 2만 원 비싼 것이 아쉬웠습니다. 저는 작업화로 사용할 계획이었고, 색상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2만 원 저렴한 주황색 뉴발란스 530 모델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필요했기 때문에 신어보고 매장에서 즉시 구매하였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매장에서 신어보고 인터넷 구매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발볼 넓은 뉴발란스 530 신어보니?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발볼 넓은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발볼 넓은

뉴발란스 530을 처음 신었을 때 드는 생각은 발이 편하다는 느낌이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러닝화로 나온 제품이다 보니 쿠션감도 좋았고, 메쉬와 비슷한 소재로 되어 있다 보니 더운 여름에 통풍이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투박하긴 하지만, 투박한 만큼 발볼도 넉넉해서 발볼이 넓은 사람들이 신으면 좋을 운동화였습니다. 

사이즈 체크는 직접 신어보고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정사이즈 또는 반 사이즈 업 해서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에 270 사이즈를 신는데, 뉴발란스 530 모델도 270 사이즈로 신어보니 너무 딱 맞는 느낌이라, 반 사이즈 업 해서 275로 선택하였습니다. 

평소에 발 편한 운동화를 선호하다 보니 아식스 젤 카야노 제품도 많이 구매해서 신어봤는데, 젤 카야노에 비해 쿠션감은 조금 떨어지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있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접 신어보니 작업복과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발볼 넓은 뉴발란스 530 구매는?

발편한 남자 운동화 작업화 발볼 넓은

제가 구입한 뉴발란스 530 주황색 모델은 아웃렛 뉴발란스 매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구매금액은 79,000원이었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ABC마트나, 슈마커 등 오프라인 종합 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군데를 돌아다녀봤지만, 주황색 모델은 아웃렛 뉴발란스 매장에서만 취급하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이 혹시 쌀까 싶어서 검색도 해봤지만, 검색을 잘 못하는 것인지 나오지 않았습니다. 한 군데서 판매하고 있었는데 금액이 9만 원 대여서 저는 고민하지 않고 아웃렛 매장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직접 신어보고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뉴발란스 아웃렛 매장이나 뉴발란스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지금 이 순간, WE GOT NOW. 뉴발란스 신상품, 한정상품 발매 정보와 가입시 5,000원 혜택까지

www.nbkorea.com

" 광고수익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이번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블로그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도움 한번 부탁드립니다! 질 좋은 콘텐츠로 여려분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