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제주 마음샌드 구매하는 법, 당일 예약도 가능? 가격은?

GO! 2022. 6. 3. 22:52

제주 마음샌드 구매하는 법, 당일 예약도 가능? 가격은?

코로나가 잠잠해지면서 최근 제주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제주에 가면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있는데 최근에 제주 마음 샌드가 꼭 구매해야 할 먹거리고 등극하였더라고요. 저도 얼마 전 제주에 다녀오는데, 파리바게트에 줄을 잔뜩 서있길래 가보니 마음 샌드 구매 대기줄이더라고요. 

제주 마음 샌드는 파리바게트 제주공항 렌터카 하우스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게 이게 다른 제주 먹거리들처럼 가서 바로 사면되는 게 아니고, 예약을 해야 되더라고요. 예약을 못했다면 당일 판매 건을 잡으면 되는데 그게 거의 불가능하다는 사실... 제주 마음 샌드 구매하는 법, 예약, 가격 등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제주 마음샌드 구매하는 법, 당일예약 구매도 가능!

제주 마음 샌드를 구매하려면, 일단 예약이 필수인데요. 예약은 파리바게트 앱에서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파바앱 검색해서 다운로드해주시고 제주 마음 샌드 예약하기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제주 마음샌드 구매하는 법, 당일예약, 가격
출처 -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이런 식으로 어플에 들어가 보면 팝업으로 나와있어요.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도 관련 내용이 나와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단! 주문은 파바앱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케팅을 이런 식으로 하다니! 파리바게트 앱 다운로드 율이 급격하게 증가한 이유가 있었어요. 

어플에 들어가면 내가 픽업 가능한 날짜로부터 D-3 / D-1 일까지 예약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6월 3일 구매를 원한다면 5/31~6/2까지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예약 오픈은 아침 9시인데, 이걸 보고 있자니 대학 수강 신청하던 때가 생각날 정도로 치열하다고 하네요. 500개 한정 판매이고 1인당 3개까지 밖에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가족, 친구들 선물용으로 사려면 서두르셔야 해요. 어플 링크 첨부해두도록 할게요.

 

 

 

 

 

파리바게뜨 - Google Play 앱

파리바게뜨앱

play.google.com

예약을 할 때는 오전 9시~오후 7시까지 픽업 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예약하지 못하더라도 당일 구매라는 것이 있긴 해요. 하지만 이건 사실상 못 사는 것과 다름이 없는데, 제가 제주에 방문했을 때 오후 2시쯤 파리바게트 지점에 가보니 이미 SOLD OUT이 붙어있었어요. 다음날도 마찬가지.

 

제주 마음샌드 구매하는 법, 당일예약, 가격
출처 -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제주 마음 샌드는 일단 이렇게 생겼고요. 총 4가지 형태로 구성된 쿠키가 겹쳐진 형태라고 보시면 돼요. 버터쿠키랑, 솔티캐러멜, 이즈니 버터, 우도땅콩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뭔가 조합만 보면 굉장히 맛있을 것 같기는 하네요.

제주 마음샌드 가격, 픽업 장소는 어디서?

제주 마음샌드 구매하는 법, 당일예약, 가격
출처 -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제주 마음 샌드는 이렇게 예쁜 파란 박스에 담겨서 판매가 되고 있고, 총 10개가 들어있다고 해요. 가격은 14,000원이고, 한 개당 1,400원인 꼴이네요. 저는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옆 직원이 제주 다녀오면서 하나 갖다 줘서 먹어봤어요. 단짠단짠의 극치였고, 부드러워서 맛있긴 하더라고요. 일단 생긴 게 굉장히 예뻐요. 

단짠단짠 캐러멜이 입을 달달하게 해 주면서 버터가 부드럽게 싹 잡아주고, 땅콩의 아삭아삭 식감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랄까요. 아무튼 구매할 수 있다면 꼭 구매해서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제주 마음샌드 구매하는 법, 당일예약, 가격
출처 -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파리바게트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약도예요. 사실 이거 이거 이렇게 보면 정말 어디인지 찾기가 힘든데요. 제주도 가면 보통 렌터카 빌려서 타고 다니시는데, 렌터카 빌리러 가려면 렌터카 셔틀버스 타야 되죠? 렌터카 셔틀버스 타러 가려면 제주공항 5번 게이트로 나와서 도로를 건넌 다음 오른쪽으로 쭉 가시면 되는데요. 가는 길에 파리바게트가 떡하니 보이니 어딘지 몰라서 못 찾을 일은 없다는 사실! 

SKT 쓰고 계신 분들은 T멤버십으로 10% 할인도 받을 수 있고, 해피포인트 5% 적립도 가능하다고 하니 꼭꼭 챙겨서 혜택 받아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일단은... 예약부터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예약에 성공했는데 픽업 시간보다 1시간 늦으면 예약이 취소되니 유의하시고요! 당일 이외에는 픽업이 절대 불가하답니다. 당장 파리바게트 앱에서 예약부터 해보도록 하자고요! 아래에 링크 첨부할게요!

" 광고수익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이번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블로그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도움 한번 부탁드립니다! 질 좋은 콘텐츠로 여려분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리바게뜨 - Google Play 앱

파리바게뜨앱

play.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