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살 때, 추천인 꼭 입력하세요!

GO! 2021. 1. 18. 02:25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살 때, 추천인 꼭 입력하세요!

요새 광고를 많이 하는 "유재석 화장품"으로 알려진 메디큐브에서 모공패드를 사봤다.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했는데, 사게 되는 사람이라면 메디큐브 모공패드 살 때, 추천인을 꼭 입력하라.

1000점 포인트를 주는데 할인받는 데 이용할 수 있다.

지성 피부인 게 고민이 많아서 올리브영 매장도 가보고, 여자친구에게 자문하다가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사보게 되었다. 아직 배송받기 전인데, 다음에 써보고 꼭 리뷰올리도록 하겠다.

이번 포스팅은 메디큐브 화장품 구입할 때, 추천인 입력해서 1000원 싸게 사는법과 내가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구입한 이유에 대해 작성하였다. 

메디큐브 홈페이지 구매 시 추천인 입력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꼭 추천인 등록해서 1000P 받도록 해라.

메디큐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게 될 텐데, 가입을 진행하다 보면 추천인 ID 넣는 게 있다.

메디큐브 회원가입 창(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지인 중에 메디큐브 회원이 없다면 1599482999 이거를 넣자. 내 메디큐브 아이디 코드이다.

넣고 말고는 본인의 자유이나, 넣지 않으면 1,000포인트를 못 받는다. 좀 아깝지 않은가?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구매한 이유

보통 화장품 구매한 후기들 보면, 정말 발랄하고 특수성분에 대한 이유가 많다. 

내가 구매한 이유는 참으로 단순하면서도 결정적이었다. 

피부 상태와 딱 맞아 떨어지게 보였던 상세페이지가 이유였다.

요새 쇼핑몰들이 상세페이지를 정말 잘 만드는데, 화장품업계는 특히나 더 그런 것 같다.

나는 피부가 그리 좋지 않은데, 민감하고 지성인 피부이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는 2.0이 있고, 마일드가 있다. 나는 좀 더 순한 마일드 버전을 구매했다.

마일드쪽이 자극이 좀 적었고, 좀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는 후기가 많아서였다.

그리고 현재 피부 상태를 보면 모공은 넓고 피지는 많고, 블랙헤드가 곳곳에 보였다.

화장품 후기를 잘 믿지 않는 편이지만, 여자친구도 써보고 좋다고 말해준 게 결정적인 이유였다.


금액은, 흠…. 저렴하진 않다. 그래도 요새 나의 마인드는 싼건 이유가 있겠지 라는 마인드로 바뀐지라.

내가 써본 기초화장품의 일부 중 가장 비싼 제품이 아닐까 한다.

올해부터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고 싶어서 이것저것 발라보고 있는데, 괜찮은 게 있으면 추천해드릴까 한다.

남자도 피부관리는 필수인 시대인 거 같다. 관리를 통해 미중년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

[가전정보] - 세탁기 청소 깨끗이 하는방법? <이것> 사용하자!

 

세탁기 청소 깨끗이 하는방법? <이것> 사용하자!

세탁기 청소 깨끗이 하는방법. 세탁조 클리너 사용하기 나는 세탁기 청소를 1년에 몇 번이나 했을까? 가전 전문 블로거지만 많으면 1년에 2번 정도 이다. 주변 지인들을 살펴보니 부지런한

electric-nomad.tistory.com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판매! 인기있는 맛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판매! 인기있는 맛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판매! 맛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평소에 배스킨라빈스를 자주 애용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은 민트 초코와 피스타치오 아몬드이다. 이상하게 그런 연

electric-nomad.tistory.com

[유용한 정보] - 발 각질제거 하는법(발 각질제거기, 각질제거제 만들기)

 

발 각질제거 하는법(발 각질제거기, 각질제거제 만들기)

발 각질제거 하는법(발 각질제거기, 각질제거제 만들기) 겨울철이라 건조해서 그런지, 발 뒤꿈치에 굳은살이 많이 생겼다. 자연스레 발 각질제거 하는 법에 대해서도 궁금해져서 여러 가

electric-noma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