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인터넷부업)

쿠팡파트너스 1년간 수익 공개, 방치형블로그도 이정도?

GO! 2022. 6. 8. 18:36

쿠팡파트너스 1년간 수익 공개, 방치형블로그도 이정도?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지도 어언 1년 6개월정도 되어갑니다. 초반에는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아무래도 이것저것 할게 많다보니 조금씩 소홀해 지더라구요. 하지만 1년동안 방치해놓은것(?)치고는 예상외로 많은 수익을 올려주어서 꽤나 쏠쏠했었는데요. 최근에 종합소득을 신고하다보니 작년에 그래도 꽤 벌었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쿠팡파트너스가 무엇인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방법, 안하면 손해

쿠팡파트너스 어떻게 하는거지? 안하면 손해 최근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다. 이제 막 2달차가 되었는데, 수익이 조금씩은 난다. 수익공개는 추후 다른포스팅에서 하고자 한다. 쿠팡파트너스

electric-nomad.tistory.com

작년에 얼마나 수익을 얻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은 21년 1월~21년 12월까지 입니다. 

21년 1월부터 21년 12월까지의 기록입니다. 적은달엔 2127원...도 있지만 많은 달에는 무려 196,369원도 있습니다. 그래도 1년동안 약100만원 좀 못되는 돈을 쿠팡파트너스를 통해서 벌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했냐구요? 전혀요... 쿠팡파트너스는 전용 링크를 올려서 클릭해서 구매까지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약간은 난이도가 있습니다.

21년 6월에 실적이 무엇이 있었는지 살펴보니 와우.. 

역시 가전제품 블로거라서 그런지 밥솥같은 것이 팔리네요. 물론 제가 직접 판건 아니지만 제 글을 보고 조금은 영향을 얻어서 산거라고 하니 조금 뿌듯하기는 합니다. 

이 헤어드라이기는 2개나 팔렸네요? 저는 JMW제품만 리뷰를 했었는데, 제 글을 보고 유닉스를 구매하셨나봐요^^;;; 아무튼 가전블로거로써 이런걸 보면 뿌듯하기는 합니다. 

아직 증명되지는 않았지만, 쿠팡파트너스를 하면 블로그 저품질에 빠질 수 있다는 소식을 들은 이후부터는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잘 올리지 않게 되고 있습니다. 이미 다음사이트는 유입이 줄어서, 대부분 구글유입이지만 그래도 조심스럽긴 하네요. 

현재는 쿠팡링크는 거의 올리지 않다보니 올해 수익은 조금 처참한 편입니다. 그래도 21년도에는 한달에 2~3개 정도 올렸었는데, 1년동안 100만원 가량 벌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만 하면 아직은 기회의 땅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혹시나 아직 안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시도해보세요! 밑져야 본전입니다. 

" 광고수익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이번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블로그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도움 한번 부탁드립니다! 질 좋은 콘텐츠로 여려분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팡파트너스 2개월차 수익공개! 어떻게 수익을 올렸을까?

쿠팡파트너스 2개월차 수익공개! 어떻게 수익을 올렸을까?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 지 2개월이 되고 이제 3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쿠팡파트너스는 내가 올린 링크를 클릭해서 24시간 안에 

electric-noma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