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BBQ(비비큐) 기프티콘 주문하는 방법, 메뉴변경도 가능!

GO! 2021. 1. 28. 17:49

BBQ(비비큐) 기프티콘 주문하는방법, 메뉴변경도 가능

BBQ(비비큐) 기프티콘 주문하는 법, 메뉴변경
BBQ 기프티콘 주문방법

BBQ 기프티콘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메뉴변경도 가능하니 메뉴 변경하고 싶은 분은 아래 메뉴변경 팁을 참고하자.

BBQ 기프티콘 주문 가능 시간은 <12:00~24:00> 까지이다. (매장별로 조금씩 다르다.)

BBQ 기프티콘 주문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다.



1)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주문하기

2) BBQ 앱을 통해서 주문하기



BBQ 앱을 통해서 주문하는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앱도 설치해야 한다. 조금 귀찮을 수 있으니 앱이 없는 사람들은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홈페이지 주문이 어렵거나 귀찮으면 홈페이지 기프티콘 주문방법은 보지말고 쭉 아래로 내리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BBQ 기프티콘 주문하는 방법


1) BBQ홈페이지에 접속한다.

https://m.bbq.co.kr


2)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면 쿠폰주문이 있다. 쿠폰주문을 눌러보자.

BBQ(비비큐) 기프티콘 주문하는 법&#44; 메뉴변경

3) 쿠폰 번호를 입력해보자. 쿠폰 번호는 가지고 있는 BBQ 기프티콘 바코드 밑에 있는 16자리 숫자이다. 기프티콘 쿠폰번호 옆에 있는 번호복사를 눌러주면 간편하다.

BBQ(비비큐) 기프티콘 주문하는 법&#44; 메뉴변경

4)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보자. 장바구니 화면이 나온다. 추가로 소스나 음료, 사이드 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 원하는 메뉴를 설정했으면 배달주문 / 포장주문을 선택하면 된다.

5) 배달지 주소를 입력해보자.

6) 상세주소를 입력하고 맨 밑에 있는 주문하기를 누르면 된다.

7) BBQ 회원이 아니라면 본인인증을 해야 한다. 문자로 오는 게 아니고 카카오톡으로 인증번호가 온다.

8) 인증번호 입력하고 주문하면 끝!

BBQ 기프티콘 메뉴변경 / 가장 간편한 주문방법



BBQ 기프티콘 주문 시 메뉴를 변경하고 싶다면? 배달시키려는 근처 매장에 전화해서 문의해야 한다. 메뉴변경이 불가하다고 안내가 돼 있으므로, 매장에서 안 해준다고 화는 내지 말자다른 매장에 전화하면 된다. 요새는 불경기라 그런지 웬만하면 다 해준다.

잠깐, 여기서 메뉴변경 하려고 매장에 전화를 걸었지 않은가? 그대로 주문을 진행하면 된다. BBQ 기프티콘 쿠폰 번호를 매장직원에게 불러주면 주문이 완료된다.

여기서, BBQ 기프티콘 주문방법 가장 간편한 방법이 나온다. 근처 매장에 전화를 걸어서 주문하는 것이다. 가끔은 매장에서 바쁘다고 홈페이지에서 하라는 경우도 있는데, BBQ 치킨집이 은근히 많다. 화내지 말고 거기서 다시는 시켜먹지 말자.

매장에 전화를 걸어서 친절하게 기프티콘 주문 가능한가요? 물어보면 웬만하면 다 해준다. 코로나 19 때문에 장사가 잘 안되기 때문이다. 사람 심보란…. 평소에도 잘 받아줬으면 좋겠는데 말이다.

홈페이지 주문이나 앱에서 주문하는 게 귀찮다면 전화를 걸어서 주문하자. 굉장히 편하다. 전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라면? 조금 귀찮더라도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주문하도록 하자. 단! 메뉴변경은 전화해야만 하니 참고하자.

<함께보면 좋은 글>

[인터넷부업] - 쿠팡파트너스 하는방법, 안하면 손해

[유용한 정보/주식정보] - 쿠팡 주식 상장임박? 

[유용한 정보/주식정보] - LG에너지솔루션 주식, 언제부터 살수있나?